포브레보3.6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타쉽 조회 1회 작성일 2021-01-27 15:14:53 댓글 0

본문

포브, 알루미늄 프레임/ISO FIX 시스템 카시트 '레보-S'

일반적인 플라스틱 재질의 카시트와 다르게 약 9배 이상 견고한 알루미늄 소재의 프레임을 사용하고, ISO FIX 고정 시스템으로 안전성을 높인 카시트로 주목을 받고 있는 포브(Forb)의 '레보-S'를 영상으로 만나보자.

글로벌 하이테크 아웃도어 전문기업 동인기연(대표 정인수)이 론칭한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포브(www.forb.co.kr)의 카시트 레보-S는 'VIP ASIA 2011 올해의 제품(Product of the Year)' 어워드에서 유아용품 부문에도 선정된 바 있다.

포브, 알루미늄 프레임 카시트 라인업 전시···"플라스틱 보다 9배 강해"

유아외출용품 토털 브랜드 포브(대표 정인수, www.forb.co.kr)는 22일부터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24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한 카시트 라인업을 대거 선보였다.

포브는 자체 R\u0026amp;D센터를 운영해 기획에서 설계와 제작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를 100% 자체 기술력으로 만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포브제품은 한국 KPS 인증과 미국 CPSIA 기준을 준수하며, 매년 새로운 콘셉트와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출시돼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포브의 2013년형 카시트는 기존 카시트 시장에서 최초 알루미늄 재질과 ISOFIX를 장착해 큰 반향을 일으켰던 '포브 레보에스(revo-s)'와 '포브 레보3.6(Revo3.6)'의 업그레이드 버전 제품으로, 명칭은 '벌컨(Vulcan)'과 '타이탄(Titan)'이다.

카시트 벌컨과 타이탄은 플라스틱 소재의 9배의 강도를 나타내는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했으며, 멀티 장착이 가능한 ISOFIX 고정방식을 채택해 스타일과 안전성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첫 공개한 신모델은 플라스틱과 알루미늄이 조합된 신개념의 카시트로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이 가능한 유아용 카시트 '세븐(SEVEN)' ▲12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이 가능한 주니어 카시트 '트웰브(TWELVE)'가 있다.

이 두 모델은 기본 플라스틱 바디에 충돌 시 하중을 가장 많이 받는 등받이 부분에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하여, 기존 플라스틱 카시트보다 안정성 부분에서 우수하다.

특히 헤드레스트를 아이의 신체 성장에 맞춰 14단계로 세밀한 높낮이 조절 할 수 있으며, 헤드레스트 조절 시 어깨끈 높이 위치도 함께 움직이는 인체공학 설계를 통해 체형에 알맞는 높이로 맞춰준다.

유아용 카시트 세븐은 차량용 안전벨트를 사용해 장착하는 일반형과 ISO FIX 커넥터를 사용해 장착하는 ISO FIX 장착형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 기본 장착되어 있는 이너시트는 양면이 모두 사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어 계절에 따라 쿨패드와 일반패드를 교차해 사용할 수 있다.

주니어 카시트 트웰브는 바(BAR)형태의 유럽형 ISO FIX 시스템을 채택했다. 이를 통해 일반형 카시트 보다 오장착률을 줄이면서 차량에 손쉽게 장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포브 입체회전 카시트 로티 메뉴얼

포브 입체회전 카시트 로티 사용법

... 

#포브레보3.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acaobab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