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선

‍최근 재미있게 잘 본 넷플릭스&왓챠 드라마/영화 추천 (로맨스 코미디/공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린 작성일20-10-16 00:00 조회8회 댓글0건

본문



✧Instagram:woorini
✦패션 인스타그램: woorini2
✧Business Contact: woorinilove@gmail.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린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요청을 몇 번 주셨던 드라마+영화 추천 영상이에요!! 헤헷 제가 사실 드라마를 엄청 좋아해서 이것 저것 다 봤는데 오늘 추천하는 작품들은 대부분 추석부터 꽤 최근에 봤던 작품들이라 이미 다들 아시는 작품들이겠지만 혹시나 안 보셨다면 심심한 날 킬링타임 용으로 봐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영상 편집하면서 동생들도 혹해서 봤는데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마지막 드라마빼곤 생각없이 보기 좋은 드라마/영화라서 잠들기 전에 보셔도 재미있을 거예요! 요즘에 나가는 시간이 더 줄다보니 집에서 넷플릭스를 진짜 많이 보고 있어요!! 이번 영상이 괜찮았다면 또 이것저것 모아서 가져와볼게요 ‍♀️❤️✨✨✨ 키키키 그럼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표

(00:24)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02:57) 하우 투 비 싱글
(03:42) 디스 민즈 워
(04:34) 365일
(05:50) 애프터 / 애프터 그 후
(07:52) 에밀리 프랑스에 가다
(09:11) 파리에선 사랑을
(11:22) 키싱부스
(12:43) 미드소마 감독판
(14:12) 언프렌디드 : 다크 웹
(15:23) 라이프 온 마스





(00:24)
1.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왓챠/ 나머지 2,3편은 네이버 시리즈온)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 멜로/로맨스
: 사회 초년생인 여주가 룸메이트 친구 대신 인터뷰를 가게 되는데요..! 인터뷰 대상이 시애틀에서 사업가로 성공한 잘생기고 젊고 (완전 영앤리치) 모든 걸 다 가진 남자주인공이에요. 서로 첫 눈에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고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남주에게 하나 특이한 점이 있는데 일반적이지 않은 성취향이에요. 성적인 것들이 묘사될 때 선정적인 장면이 꽤 나와 혼자 보는 걸 추천할게요. 근데 1편은 진짜 특이한 변태다 싶었는데 2/3편은 변태 느낌보단 그냥 사랑에 빠진 남주더라구요! 영화도 꽤 길어서 쭉~ 보니까 6시간 정도 된 것 같아요.^^ 새벽 한 시에 켰다 아침에 잠들었어요..!



(02:57)
2.하우 투 비 싱글 (넷플릭스)
-개봉 : 2016년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코미디, 멜로/로멘스
: 그레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다코타 존슨이 주인공인 영화인데요. 일단 함께 나오는 친구가 엄~청 유쾌하고 사랑에 관한 이야기가 많긴 한데 뻔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여주가 오래 사귄 남자친구와의 권태기를 느끼고 변화를 위해 싱글 라이프를 즐기다 진정한 자아를 찾으며 싱글의 즐거움을 보여주는 영화예요. 연애, 관계에 대한 회의감이 들 때 보세요!




(03:42)
3.디스 민즈 워 (왓챠/넷플릭스)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액션, 멜로/로맨스, 코미디
: 톰 하디를 알게해준 영화.. ㅎ_ㅎ 크리스 파인/톰하디가 리즈위더스푼(여주)를 두고 티격태격 싸우는 장면이 있는 재미난 로코 영화예요. 그냥 영화 자체가 엄청 즐겁고 남주 둘 다 잘생기고 매력적이니 내가 여주라면 누굴 선택할까^^ 이런 망상도 하게 되는데요. 여러분이라면 누굴 선택할 것 같나요? 저는 한 번 본 작품은 다시 안 보는데, 이 영화는 이상하게 제일 좋아해서 1년에 한 두 번씩은 꼭 봐요. 이거 재밌었으면 리즈위더스푼이 주연인 '러브 어게인' 이것도 재밌을 거예요!




(04:34)
4.365일 (넷플릭스)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 멜로/로맨스
: 일단 내용이 좀 폭력적인 장면들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개연성 자체가 이상한 영화예요. 이 영화가 뜬 건 남주(미켈레 모로네) 피지컬,외모 때문이지 않을까요..? 넷플릭스에서 제일 야한 영화같아요. 소설이 원작이라 2/3편도 있다고 하는데 아직 제작되고 있진 않는 것 같구요. 여주가 여행갔다 마피아 보스(남주)한테 납치당해서 사랑에 빠지는 영화예요. 그레이가 아메리카노라면 365일은 에스프레소... 혼자보세요.




(05:50)
5.애프터 / 애프터 그 후 (네이버 시리즈원/ 2편은 상영 중)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멜로/로맨스
: 애프터 1편은 로맨스/ 애프터 그 후는 로맨스에 마지막 장면에 코미디가 살~짝 들어간 것 같아요! (엔딩 크레딧 끝까지 보세요.) 엄마 말을 착실히 듣고 공부 열심히 한 여주가 집에서 좀 떨어진 대학을 가게 되는데요. 룸메이트 친구가 좀 노는 친구였는데 (엄마가 이것도 맘에 안 들어함) 룸메따라 파티에 가서 남주를 만나게 돼요. 남주는 책 읽는 거 좋아하는 반항아인데 처음엔 여주 남주가 서로 마음에 안 들어하다 나중에 사랑에 빠지는 내용이에요. 뭔가 장면이 야하기보단 감정선이 좀 선정적이라고 해야할까요..? 근데 2편부터는 그냥 냅따 스킨쉽!! 스킨쉽!! 우리 만났으니까 뽀뽀해!! 이런 느낌이라서 저는 너무 재미있게 봤지만^^ 내용을 원한다면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런 영화는 남주 얼굴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폭력적인 거 빼면 (맘에 안 들면 다 부심) 맘에 듭니다.^^ 볼드모트 아역이었는데 어느새 시간이 이렇게 지나간 걸까요.. 다음 편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빨리 만들어서 개봉해줬으면 ㅎ_ㅎ 청소년판 그레이라고 하는데 2편은 15세~19세의 그 중간이니까 참고해주세요!




(07:52)
6.에밀리 파리에 가다 (넷플릭스)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로맨스/코미디
: 상사가 임신하게 되어 에밀리(여주)가 대신 파리에 가게 되어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넷플릭스 드라마예요! 20~30분씩 10편이라 진짜 금방 보는데 에피소드가 빨리 끝나서 재밌더라구요. 프랑스의 적나라함이 담겨서 프랑스에서 싫어하는 영화라는데.. 불륜이 너무 당연하고, 개똥 많고(저 진짜 파리가서 사람똥인가 싶었는데 똥 엄청 많이 봤거든요. 개더러움, 길가에서 오줌을 싼다던지(실제로도 냄새 대박), 프랑스어로 에밀리를 무시한다던지(근데 에밀리도 프랑스어를 못하는데 가긴 했어요.) 이런 점이 담겨서 더 재미나게 본 것 같아요. 근데 에밀리는 마케팅에 관한 직원인데 모든 옷이 샤넬인 것도 현실성이 떨어지나 보는 눈은 즐겁더라구요! 특히 깔맞춤 한 게 너무너무 귀여웠고, 남주(가브리엘)가 잘생겼어요. 사진보다 움직이는 게 더 잘생겼답니다.




(09:11)
7.파리에선 사랑을 (넷플릭스)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 멜로/로맨스
: 남친과 헤어져 슬픈 엘자(여주)를 위해 여사친 베프 두명이 몸파는 남자 쥘(남주)을 어플을 이용해 우연히 만난 남자인 척 데이트를 주선하는데요. 친구들은 엘자가 사랑에 빠질 줄 몰라 계속 고용했다 나중엔 엘자가 이 사실을 알게돼요. 엘자는 친구들에게 배신감을 느껴 방황을 하게 되구요. 쥘은 직업에 대한 회의감을 느끼게 돼요. 그러면서 몸파는 직업을 관두고 어쩌구 저쩌구 하며 둘에 대한 사랑을 그린 드라마랍니다. 이 둘에 대한 이야기 뿐만 아니라, 앞에 나온 베프 친구들+그들의 남자친구에 관한 에피소드도 담겨 소소하게 보기 좋더라구요. 다들 3화까지 재미없다고 하는데 여기에 나오는 주인공들과 조금만 정 들면 그 후부터 재밌답니다. 조금만 참고 봐보세요! 여기서 쥘이 만든 'Close to me'라는 노래가 너무 좋아서 요즘도 매일 듣고 있어요.




(11:22)
8.키싱부스 (넷플릭스)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 2편은 15세 관람가
-장르 : 로맨스/코미디
: 약간 야한 하이틴 영화라고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여주가 진짜 넘 귀여운 참새같아요. 여주한테는 어렸을 적부터 부모님까지 친한 남사친이 있는데요. 그 남사친과 몇가지 룰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가족/친척과의 관계 발전X였어요. 그러다 우연히 남사친의 형과 사랑에 빠지게 되고~ 이런 내용이에요! 키싱부스는 여주랑 남사친이 축제에서 만든 코너같은 건데 나중에 중요한 역할을 해줘요. 다들 하이틴 영화보면 다음생엔 나도 저 나라에서 저 여주처럼 살아봐야겠다라는 생각 하시죠..?^^




(12:43)
9.미드소마 감독판 (왓챠)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 공포, 미스터리
: 엄청 징그러우니 혼자말고 친구들과 얘기하면서 보는 영화로 추천해요! 유전 감독이 만든 영화라 이미 다들 보셨겠지만, 안 보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화예요. 내용 자체는 유전이 더 나은 것 같은데 뭔가 이렇게 밝은 공포영화가 있나..? 싶어요. 여주가 남주+남주 친구들 따라 스웨덴에 놀러가서 미드소마라는 축제에 참가해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영화인데요. 기괴하니까 꼭 함께 보는 영화로 보세요! 영상미가 진짜 대박이에요.




(14:12)
10.언프렌디드 : 다크 웹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 공포
: 넷플릭스에서 내려가서 아쉬운데, 남주가 밖에서 노트북 주워서 친구들이랑 스카이프 하다 일어난 일들을 1인칭으로 표현한 영화예요. 이게 시리즈인데 1편(채팅 어쩌구)랑 언프렌드 라는 영화는 보지마세요.. 진짜 개노잼이고.. 이것만 괜찮았는데 엄청 잔인한 장면은 안 나와서 흥미진진하게 보기에 괜찮아요! 서치나 이런 영화들은 아이맥으로 보면 더 재밌게 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세상에 진짜 이런 일들이 일어날까봐 무서워요.




(15:23)
11.라이프온 마스 (티빙)
-방영 : 2018년 6월 (16부작)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수사
: 진짜 고아성씨 서울사투리 최고예요. 정경호씨 연기에 박수치게 되는 드라마! tvn 드라마 중에 가장 탄탄하고 재미난 것 같아요. 시그널 재밌게 보신 분들은 좋아할 거예요! 이거 재밌게 보신다음엔 문근영씨 나온 마을도 꼭 봐보세요. 대신에 새벽에 혼자보면 발끝이 시리니까 무서운 거 싫어하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진짜 연기 탄탄 최고 드라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04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acaobab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